본문 바로가기

여행

Drive Away 뮤비 촬영기 D-1


몸무게 6*kg 
지난번 뮤비때보다 2kg 가량 살이 붙었다 ㅠ
절식은 해야겠지만 적절히 수분밸런스를 맞줘야 피부가 안 상하겠지? 햇반 1/2공기에 반찬/국 도 무조껀 1/2 이상 남겨야 한다.
... 하다가 그냥 시원하게 한끼를 먹는다. 

플러스 콜라. 


오늘은 무려 2년을 기다려 온 UFC 214 
세기적 빅 매치.. 무려
존존스 VS 다이엘 코미어 2차전 중계가 있는날!

푹! 퍽! 팍! 탁.. 중략.. 소문난 잔치에 먹을거 많았다. 
승자는 존존스! 말도 많고 탈도 많지만 잘하더라.

.
.
.

강원도를 수차례왔지만 강릉은 두번째다. 

밤 운전이라 약간 피곤하긴 했지만 다행히 길은 안막혀서 비교적 수월했다. 
숙소에 짐을 풀고 내일의 촬영을 위해 잠이 청해보지만 레드썬이 잘 안된다. 촬영전날은. 

D day 1

날이 밝았다 


오늘과 내일의 뮤비 촬영을 위해 최고의 스텝들과

최고의 장비가 한자리에 모인 이곳은 ~

강원도 동해의 해안도로..


차량을 팔로잉하며 공중에서 촬영할 장비로 드론계의 애플 DJI 의 인스파이어1 + 젠뮤즈x5 가 
동원되어 멋진 드론 플레이어들의 섬세한 컨트롤을 통해 현장을 200% 담아내었다.

“가사에 ‘비가 와도 좋아’ 가 있어서 천만 다행이예요” 

감독님의 말씀처럼, 촬영내내 얄밉(?)게 비가 왔다.

워낙 길게 이어지는 이번 장마라 반쯤 포기하고 있던터에 혹시나 하는 기대를 걸었건만
역시나 날씨는 그렇게 좋지 못했다.

하지만 끝날때 까지는 끝난게 아닌 것. 
국내 최고의 스텝들로 구성된 Drive Away 2 뮤비팀은 다년간의 노하우와 
극강의 돌파력으로 현장을 장악했고 마침내 원하는 샷을 카메라에 담아낸다.
심지어 1시간의 지체도 없이 예정된 모든 일정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Drive Away 뮤비 촬영기 D-2  (0) 2017.08.10
강원도 고성  (4) 2017.06.08